장수돌침대(회장 최창환)는 소비자 편의 기능 향상에 집중한 2021년형 스텔라마리 쿠션온수매트를 새롭게 출시하여, 10월19일 오후 7시 30분 NS홈쇼핑 채널에서 생방송 홈쇼핑을 진행한다.
장수돌침대 스텔라마리 쿠션온수매트는 영국 디자이너 스텔라마리의 패턴을 원단디자인에 적용해 따뜻한 브리티시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모터가 없는 무동력방식으로, 물이 히터를 지나갈 때 가열하는 방식인 자연순환 보일러를 사용하기 때문에 소음이 적으며, 가열 속도가 빨라 온도 편차 없이 매트 전체를 빠르게 데우며 균일한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8중 안전설계로 일정 온도 이상 올라가거나 과열 발생 시, 전원을 차단하는 화재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출시한 2021년형 온수매트는 대통령표창을 3회 수상하고 기능성 건강 침대 부문 1위를 꾸준히 이어온 장수돌침대의 모든 수면과학 노하우가 담겨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장수돌침대 스텔라마리 쿠션온수매트는 겨울철 화재위험이 없고, 소음 없고, 봉제선이 없는퀼팅공법을 통한 3無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먼저 만나 보실 수 있도록 홈쇼핑방송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