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브’, 와디즈 펀딩 목표 620% 달성

오는 28일 공식 출시 예정…가격은 59만9,000원부터

삼성전자 맞춤형 소형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 제품사진./사진제공=삼성전자삼성전자 맞춤형 소형 냉장고 ‘비스포크 큐브’ 제품사진./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005930)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한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브’ 펀딩에 총 2억6,000만원이 몰려 목표의 620%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가장 나다운 취향을 반영해 주는 ‘비스포크’ 콘셉트를 출시 방식에도 적용해 소비자와 함께 제품을 만들어 간다는 취지로 이 제품을 와디즈에 먼저 선보였다.


비스포크 큐브는 5~18도까지 보관 품목에 최적화된 온도 설정, 온도 편차를 ±0.3도 이내로 유지해 주는 미세정온 기술로 맥주, 와인, 화장품 등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 준다.

관련기사



또한,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펠티어’ 기술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도 자유롭게 설치 가능하며, 모듈형 디자인으로 2개의 제품을 원하는 대로 결합하거나 분리해 사용할 수 있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담당(상무)는 “소비자들과 함께 제품의 가치를 더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가장 먼저 비스포크 큐브를 선보였다”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삼성 비스포크 큐브의 출고가는 수납 솔루션에 따라 59만 9,000원~64만 9,000원으로 오는 10월 28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