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신서유기8', 신상 게임 '훈민정음 윷놀이' 공개…'예능神' 강림

/사진=tvN/사진=tvN



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연출 나영석, 박현용)’가 더 치열해진 음악 장학퀴즈와 기상 미션으로 큰 웃음을 예고한다.

23일 방송하는 3회에서는 ‘제1회 음악 장학퀴즈’의 우승자가 공개된다.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가 출신 초등학교의 명예를 걸고 맞붙은 음악 장학퀴즈가 더 치열한 공방 끝에 드디어 승부를 내는 것. 여의도 출신 ‘큰손’ 은지원의 과감한 투자 전략에 당황한 멤버들이 온갖 무리수를 방출하며 유례없는 재미와 긴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층 독하게 돌아온 기상미션 ‘자네 지금 뭐 하는 건가’에서는 ‘신서유기’ 역대 최초 에피소드가 펼쳐질 전망이다. 동물의 왕국을 방불케하는 계곡 추격전부터, 쫓고 쫓기는 의심 폭주 현장이 웃음을 예고한다. ‘신서유기’ 역대 최초라는 탈락 1초컷 현장의 주인공이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주 공개될 신상 게임은 ‘훈민정음 윷놀이’다. 지난 1회 ‘붕붕붕 게임’, 2회 ‘음악 장학 퀴즈’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되는 신상 게임이다. 던지고, 업고, 잡으며 역전을 거듭하는 윷놀이 명승부 한판이 펼쳐지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말 한마디에 교차하는 희비와 ‘예능신 강림’ 수준의 대폭소 현장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서유기8’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이혜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