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탈모방지-헤어케어 전문 헤어랜드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토닉’ 4+1 패키지 상품 오픈




탈모방지-헤어케어 전문 쇼핑몰 헤어랜드는 탈모가 악화되기 쉬운 가을을 맞아 할인에 할인을 더한 파격 패키지 상품을 오픈했다.

헤어랜드는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토닉(150㎖) 4+1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정가 1만8천원 상당의 제품 4개를 구매하면 본품 1개를 덤으로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헤어랜드 회원가입 시 구매 시 1만2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 9만원 상당의 헤어 토닉을 반값 수준인 4만8천원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다.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토닉(이하 헤어토닉)은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완화와 모발성장 촉진 등으로 기능성화장품 인증을 받은 탈모 부위 집중관리 솔루션이다. 하루 한 번 샴푸로 충족하기 부족한 HMB 성분으로 두피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높였다.

모발성장촉진용조성물로 특허출원한 삼칠 추출물과 강원도 홍천 홍삼에서 재취한 홍삼추출물을 비롯해 불가리스쑥, 병풀 등의 천연 성분을 함유해 두피 내 노폐물을 제거해 탈모 증상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휴대가 간편한 스프레이 타입을 채택해 사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사용 전 충분히 흔들어 준 후 탈모 고민 부위 두피에 직접 닿도록 뿌리면 된다. 손가락을 자극 없이 유효성분이 두피 속 깊숙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포해 주면 된다.

관련기사



헤어랜드의 주력상품 중 하나인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헤어토닉을 활용해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플러스 샴푸를 사용해 전체적인 두피를 관리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샴푸는 헤어토닉과 동일하게 삼칠 추출물과 홍삼 추출물을 함유한 기능성 탈모샴푸다. 샴푸 속 삼칠 성분이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모낭에 작용해 탄력 있고 윤기 나는 모발을 만들어준다.

쇼핑몰 관계자는 “요즘처럼 일교차가 크고 건조한 시기에는 두피에 각질이 쉽게 쌓이고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무너져 두피 컨디션이 망가져 탈모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며 “두피를 청결하게 관리하고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는 것은 탈모 관리의 기본인 만큼, 탈모 샴푸로 두피를 깨끗이 한 후 수시로 헤어 토닉을 사용해 영양을 공급해줄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