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초등학생 학습공백 채우는 스마트학습, 보다 안전하고 확실하게!




“지역별, 학교별로 등교 일수도 다르고 온라인 위주로 학습하다 보니 아이가 학교 수업을 잘 따라가는지 의문이에요. 아이의 학업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확인할 방법이 없어 걱정이 됩니다. 학습공백을 채울 수 있는 스마트학습도 고려 중이에요.”

올 한해, 불안정한 학사일정으로 인해 많은 학생들이 학습에 혼란을 겪었을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안전하게 집에서도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최근 이용자가 크게 늘었다.


그 중에서도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은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잡아주는 학교 공부 완성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여기에는 과목별 공부부터 시험대비 특강, 첨삭과외 등이 포함되어 있다.

먼저 과목별 공부의 경우 단원 별 학습구성을 통해 흥미를 유발한다. 하나의 단원은 스토리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재미있게 구성해 공부가 지루하지 않도록 해주는 것. 단원 시작부터 주제 중심의 단원 학습, 학습한 내용을 정리하는 단원평가까지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매일 두 과목씩 공부하는 오늘의 학습 시간표를 통해 공부습관 형성에 도움이 된다. 학교를 가지 않았던 온라인 개학 시기에도 천재교육 밀크T 초등의 많은 학습생들이 해당 서비스를 통해 학교 못지 않은 커리큘럼 과정을 누릴 수 있었다.

관련기사



여기에 초등학교 진도보다 2주 빠른 예비학습으로 예습과 복습이 가능하며, 각 학교 별로 진도에 맞춰 맞춤 조정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학습생이 천재교육 밀크티를 통해 스스로 학습계획과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점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그 밖에도 천재교과서 밀크티에서는 로그인 없이 과목별 교과학습이 가능한 T셀파 자율학습과 홈스쿨링 자료실을 운영한다. 학교수업 후 보충이나 추가 학습이 필요한 경우 활용하기에도 좋기 때문에 완벽한 초등학교 공부를 할 수 있다.

이처럼 초등학생 학습공백 채우는 스마트학습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10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공식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스마트학습 정보를 제공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