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삼성물산 패션, ‘2020 동반성장데이’ 개최…15개 협력사 초청

우수협력사 시상 등 협력사와 소통 가져

우수협력사 현판과 자녀 장학금 등 제공

박철규(앞줄 오른쪽 다섯번째)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이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본사 사옥에서 열린 ‘2020 동반성장데이’에서 15개 협력업체 대표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박철규(앞줄 오른쪽 다섯번째)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이 지난달 29일 서울 강남구 본사 사옥에서 열린 ‘2020 동반성장데이’에서 15개 협력업체 대표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15개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0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매년 협력사와 긴밀한 상생협력을 바탕으로 공정거래를 체질화하고, 함께 성장해 가는 문화를 정착시키는 차원에서 동반성장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관련기사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우수협력사로 선정된 15개 회사 대표들을 약식으로 초청해 현판과 함께 자녀 장학금 등을 증정했다.

박철규 삼성물산 패션부문장은 “코로나19와 함께 경기침체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협력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동반성장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있다” 라며 “향후에도 협력사와의 소통콘서트를 비롯, 우수협력사 시상 등 동반성장에 대해 지속적인 고민을 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