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나혼산' 장도연, BTS 뷔 헤어스타일 따라잡기 "뷔는 아니고 부 정도 되는 듯"

/ 사진 제공=MBC ‘나 혼자 산다’/ 사진 제공=MBC ‘나 혼자 산다’



장도연이 환골탈태 헤어스타일에 도전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선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시도하는 장도연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장도연은 오랫동안 계획해온 일들을 하나씩 실현해 나간다. 먼저 눈을 뜨자마자 미용실로 직행해, 오랜 기간 고수해온 쇼트커트 스타일 변신을 시도한다.


장도연은 얼떨결에 독보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BTS 뷔의 헤어스타일 따라잡기에 나선다. 짧은 머리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낸 장도연. 그는 파격적인 변화에 대한 부푼 기대감을 드러내면서도 “여차저차 해서 안 되면 싹 밀자”며 불안감을 토로한다.

관련기사



설상가상으로 끝없는 손질이 이어지자 두려움을 호소하기 시작하는데…과연 원하던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단장을 마친 머리를 본 장도연은 “뷔는 아니고 부 정도는 되는 것 같아요”라며 애매한 반응을 보인다. 그가 심기일전으로 도전한 새로운 헤어스타일이 어떤 모습일지.

장도연의 새로운 변신은 11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정은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