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메가스터디교육, 수능 생명과학 대표 강사 ‘백호’ 전격 영입 화제






메가스터디교육의 고등부 사이트 메가스터디가 수능 생명과학 대표 강사인 백호 강사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백호 강사는 서울/경기 19~20학번 & 고3, N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오픈 서베이 설문조사 기준 유료로 수강한 생명과학 강사 1위, 성적 상승에 가장 도움을 준 생명과학 강사 1위로 선정된 명실상부한 수능 생명과학 대표강사이다.


메가스터디교육은 지난 3일 지구과학 오지훈, 물리학 배기범 강사의 영입에 이어 생명과학 스타 강사인 백호 강사를 영입함으로써 과학탐구 강사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였다. 이번 생명과학 백호 강사까지 메가스터디 전 과목 패스인 ‘메가패스’에 합류하게 되면서, 수험생 커뮤니티에서는 “이제 메가패스 하나면 끝”, “메가가 이과들의 성지”와 같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메가스터디교육 입성과 함께 백호 강사는 생명과학 학습의 시작을 위한 기초 입문 특강과 그의 시그니처 강좌인 ‘섬세한 개념 완성반’을 론칭했다. 또한 백호 강사는 수험생 마다 강좌 수강을 시작하는 시기와 성적, 학습 취약점이 모두 다른 점을 고려하여, 개강 시기에 맞춘 ‘일반 커리큘럼’과 학생들의 현재 실력에 맞춘 ‘추천 커리큘럼’ 2가지 버전의 커리큘럼을 제안한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백호 강사의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생명과학 평가원 주요 문항 분석 강좌인 ‘백호의 21 기출 시선’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수강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와 플래너BOX, 에코백 등 백호 굿즈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생명과학 백호 강사 강좌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