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라이프

[여행단신] 파라다이스시티, 객실+닌텐도 스위치 결합 패키지 外




파라다이스시티, 객실+닌텐도 스위치 결합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가 닌텐도 스위치의 인기 게임과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룸콕(객실을 뜻하는 룸과 집콕의 합성어)’을 할 수 있는 ‘스위치 투 해피’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안심 호캉스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휴식과 신나는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와 인기 게임 소프트웨어 3종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1층 가든카페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도 테이크아웃 형식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프리미어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40만 원부터다.



스리랑칸항공, 인천-콜롬보 직항 전세기 운항


스리랑카 국적항공사 스리랑칸항공이 주 1회 인천-콜롬보 노선 전세기 운항을 시작했다. 이에 따라 콜롬보-인천 구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15분 콜롬보(한국시간)를 출발해 이튿날 오전 8시45분 인천에 도착하며, 인천-콜롬보 구간은 매주 목요일 오전 1시 인천을 출발해 오전 5시50분 콜롬보에 도착한다. 항공편은 국내 체류 중인 스리랑카인과 스리랑카에 체류 중인 한국인의 원활한 수송을 위해 운항된다. 스리랑카에 입국하기 위해서는 스리랑카 국적 승객인 경우 주한 스리랑카 대사관을 통해, 한국 국적 승객인 경우 주스리랑카 한국 대사관을 통해 사전 입국 허가를 받아야 탑승이 가능하다. 제3 국적 승객은 탑승이 불가능하다.

관련기사





곤지암리조트, 윈터 힐링 패키지 출시

곤지암리조트가 객실에서 설경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힐링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패키지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생태탐험 패키지’와 ‘키즈 그림일기 패키지’를 비롯해 성인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한 ‘미각 힐링 여행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미각 힐링 여행 패키지’는 건강 소금 만들기 키트와 함께 서울대학교 웰니스 연구팀의 식습관 개선 강의 영상이 제공된다. 가격은 주중 기준 17만5,000원부터이며, 오는 2월 7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모든 투숙객은 스키장 내 눈 놀이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소노벨 청송, 델피노 전 객실 온천수 공급

소노호텔&리조트의 소노벨 청송과 고성 소노캄 델피노가 전 객실에 천연 온천수를 공급한다. 소노벨의 경우 청송 주왕산 자락 지하 800~870m 암반에서 용출되는 천연 온천수다. 특히 노천탕인 ‘솔샘온천’은 소복이 내려앉은 눈밭 사이에 마련된 노천 온천탕으로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고성 소노캄 델피노는 온천과 함께 설악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펼쳐진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델피노의 온천수는 지하 500m에서 용출된 알카리성(PH 8.9~9.1) 온천수다. 온천수에는 각종 무기질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미용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소노벨 청송과 델피노 인근에는 원만한 산책로와 다양한 코스도 마련돼 가볍게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최성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