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유빈, 신곡 '향수'로 컴백…매혹적인 악녀 변신

유빈 /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유빈 / 사진=르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유빈이 신곡 ‘향수(PERFUME)’로 2021년을 짙게 물들인다.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유빈의 디지털 싱글 ‘향수(PERFUME)’를 발매한다.

유빈의 컴백은 지난해 5월 발매한 ‘넵넵(ME TIME)’ 이후 8개월 만이다.


유빈은 그룹 원더걸스 멤버로서는 물론, ‘숙녀(淑女)’, ‘땡 큐 소 머치(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넵넵(ME TIME)’ 등의 솔로 활동을 통해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기에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증폭된다.

관련기사



이번 타이틀곡 ‘향수(PERFUME)’는 질주하는 듯한 아르페지오 신디사이저와 마치 심장 박동 소리 같은 리듬, 트렌디와 레트로를 넘나드는 짜릿한 구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유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빈의 첫 솔로 데뷔곡 ‘숙녀(淑女)’로 호흡을 맞췄던 작곡가 Dr JO가 다시 한번 그녀만을 위한 맞춤 옷을 재단, 그 결과 유빈만이 소화할 수 있는 화려하고 새로운 음악이 탄생했다.

원조 걸크러시의 귀환을 알린 유빈은 악녀 콘셉트로 한층 더 매혹적인 섹시함을 과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키며 2021년을 유빈만의 향기로 짙게 물들일 전망이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