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충전 음료 브랜드 링티에서 2021년 설을 앞두고 ‘링티 설 선물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링티는 물 500ml에 1포를 타 마시는 간편한 형태의 수분충전 음료로, 특전사 소속 군의관들이 행군 및 훈련 중 탈진하는 병사들을 신속하게 돕기 위해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즐겨마실 수 있는 링티 제품의 특성상 호불호없는 선물로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특히, 링티는 최근 인기 TV프로그램 ‘미스트롯2’ 공식 협찬 음료로 알려지며, 부모님을 위한 색다른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누적 판매량 1600만포를 돌파하는 등 명실상부 독보적인 수분보충 음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링티 설 선물 페스티벌에서는 2월 15일까지 링티를 최대 52%까지 할인하며, 링티X농심 백산수 콜라보 패키지 구매 시 백산수 500ml 20병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9천 원 상당의 링티 전용 보틀과 프리미엄 기프트백을 무료 증정하며, 전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등 다채롭게 운영된다.
링티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가족의 건강 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생활 속 수분 충전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히며, “부모님과 친척을 찾아뵙기 어려운 올해 설 연휴에는 링티로 대신 고마움을 전할 수 있도록 한정판 선물세트도 특별히 제작했다”고 전했다.
한편, 링티는 개발 의의와 제품력을 인정받아 2017년 '국방부 스타트업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 업'에서 국방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링티 관련 더 자세한 내용과 제품 구매 정보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