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노지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널 위한 이별' 가창

/사진=노지훈 제공/사진=노지훈 제공




노지훈 /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제공노지훈 / 사진=스노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노지훈이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를 가창한다.




오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노지훈의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Part.2 ‘널 위한 이별’은 극 중 남자 주인공인 선혁(경성환)의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인 발라드 위 노지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지며 애절함을 더한다. 후렴구 가사인 ‘다른 사람과 더 행복하기를 바랄 수밖에 없는 나니까 나쁜 남자라 생각해’ 등 일부 가사는 아직도 사랑하기에 더욱 아플 수밖에 없는 이별을 표현한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OST 두 번째 주자인 노지훈은 데뷔 이후 팝, R&B, 발라드,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안정적인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가수다. 지난해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변신, ‘트로트의 민족’, ‘살림하는 남자들2’ 등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관련기사



노지훈은 이번 곡인 ‘널 위한 이별’ 또한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애절한 감성을 표현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노지훈이 대세 트로트 가수에 이어 OST 강자로 대세 행보를 이어갈 수 있을지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OST 제작사 스노우 엔터테인먼트는 “노지훈이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에서 두 곡의 가창에 참여했다. 첫 곡인 ‘널 위한 이별’이 선사할 감동에 관심을 부탁드리며 추후 발매될 두 번째 곡 역시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었던 친구들에게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긴 은조가 처절하고 황홀한 복수와 빼앗긴 인생을 되찾는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