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워킹화 기술력 집약 '발 피로감 뚝'… 프로스펙스 '블레이드 BX' 선봬






프로스펙스는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워킹화 명가의 명성을 이어갈 신제품 ‘블레이드 BX’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블레이드 BX’ 새롭게 개발한 인솔 적용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스펙스만의 워킹 기술력이 집약된 대표 제품이라는 게 프로스펙스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블레이드 BX’는 한 번에 많은 양의 걸음을 빠르게 걷는 파워 워커를 위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발뒤꿈치 힐 부분에 초경량 고탄성 소재인 ‘Pebax’(페박스)를 적용한 신규 솔 ‘S-BLADE’를 통해 워킹시 발의 피로감을 줄이는 게 특징이다. ‘Pebax’는 뛰어난 탄성뿐만 아니라, 경량성과 내구성 또한 우수해 많은 러닝화·축구화·스키 등 전문 스포츠화에 쓰이는 소재다. 발 전체를 균형 있게 잡아주는 ‘보아(BOA)’ 다이얼이 장착됐다. 갑피에 발수 및 방수 처리된 특수원단을 적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3M 반사 포인트로 야간에도 안전성을 높일 수 있고 내부는 항균 및 항취 소재를 적용해 세균 번식과 냄새 억제에 도움을 준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블레이드 BX’는 기존 워킹화의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올해 주력 제품”이라며 “트래킹·등산과 같은 오프로드 워킹은 물론, 산책로 등 홀로 걷기 운동을 즐기는 많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