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SK렌터카, 인기 전기차 사전예약…아이오닉5·테슬라·EV6

차량 인도 완료 고객 400명에게 50만원 할인 혜택





SK렌터카(068400)는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테슬라 모델3(롱레인지)·모델Y(롱레인지), 기아 EV6 등 전기차 4종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신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완성차 업체들과 협력을 통해 진행되는 만큼 차량 인도 속도가 빠르고 대여료 할인 혜택도 있다. 또 전기차 단기 렌털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SK렌터카는 전기차 사전 예약 고객에게 4월부터 테슬라 모델3, 5월부터 아이오닉5, 7월부터 테슬라 모델Y 차량을 전달할 계획이다. EV6는 올 하반기 내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다는 계획이다. 다만 제조사 사정에 따라 차량 출고 일정이 변동될 수 있다.

또 사전 예약 후 차량 인도까지 완료한 고객 총 400명(차종별 100명)을 대상으로 렌털료 50만 원 할인 혜택과 SK렌터카 제주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기차 단기 렌털 48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원하는 고객은 SK렌터카 홈페이지와 다이렉트 상담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면 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하는 전기차 모델을 하루빨리 경험해보고 싶은 고객 니즈를 반영해 이번 사전 예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전기차 상용화 시대를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렌털 모델을 선보이고 시승 이벤트 등 사전 체험 행사도 늘려 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종갑 기자 gap@sedaily.com


서종갑 기자 gap@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