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테이씨(STAYC)의 신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STAYDOM)’ 음원 프리뷰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타이틀곡 ‘에이셉(ASAP)’을 비롯해 ‘소 왓(SO WHAT)’,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 건가요’, ‘소 배드(SO BAD)(TAK REMIX)’까지 4개 트랙의 무반주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별다른 사운드 없이 멤버들의 목소리만으로 하이라이트가 구성됐음에도 멤버들의 개성 넘치고 청량한 음색이 보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음원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1일에는 스테이씨의 단체 콘셉트 포토 4장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힙한 스트리트웨어와 펑키한 스타일링으로 키치한 매력을 발산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스테이씨는 개인컷에 이어 단체컷에서도 과감한 변신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다채로운 이미지를 보여주며 새로운 콘셉트를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켰다.
스테이씨의 두 번째 싱글 ‘스테이덤’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앨범은 전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