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파리바게뜨, 5월 ‘가정의 달’ 기획제품 출시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화사한 꽃을 활용한 기획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국내 유명 플로리스트 ‘오드리(Audrey)’와 협업해 화사한 꽃을 활용한 케이크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가정의 달을 대표하는 ‘카네이션’, 5월의 탄생화 ‘작약’, 봄에 개화 시기의 절정을 맞는 ‘수국’ 등 만개한 꽃들로 케이크를 화려하게 장식해 선물로서 가치를 높였다.

대표 제품은 △’수줍음’ 이라는 꽃말을 가진 작약을 활용해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딸기 쉬폰 케이크 ‘사랑합니다, 작약 케이크’ △’소녀의 꿈’ 이라는 꽃말을 가진 수국을 활용해 아직 소녀같은 당신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한다는 의미를 담은 체리초코 쉬폰케이크 ‘건강하세요, 수국 케이크’ △’감사, 존경, 사랑’ 이라는 꽃말을 가진 카네이션으로 장식해 부모님 또는 선생님에 대한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부드러운 딸기 케이크 ‘감사합니다, 카네이션 케이크’이다.


또한 △상큼한 딸기잼을 더한 부드러운 화이트 케이크에 봄을 닮은 화사한 핑크빛 꽃으로 장식한 미니 2단 케이크 ‘러블리 핑크 플라워 케이크‘ △클래식하고 우아한 ‘샹들리에 초’ 장식이 있어 축하용으로 선물하기 좋은 샹들리에 케이크 ‘클래식 샹들리에 케이크’ △카네이션으로 장식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과 딸기잼이 조화로운 케이크 ‘마음 담은 카네이션 케이크’ 등 화려한 장식물을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였다.

관련기사



정성을 담은 정갈한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소중한 사람과 나눠먹을 수 있는 3가지 맛의 부드러운 파운드 케익 선물세트 ‘파운드 컬렉션’ △제주의 따뜻한 햇살과 해풍을 견뎌낸 제주산 레몬이 담긴 상큼한 롤케이크 ‘제주 레몬 롤케익’ △두 가지 만주와 바삭한 모나카, 네 가지 양갱으로 구성된 전통 선물세트 ‘감사의 마음 전통세트’ △건강함을 더한 생강청과 모나카, 임금님께 진상하던 서산 감태전병 등 차와 다과를 모두 담은 ‘전통 다과세트’ △한겹한겹 정성껏 구운 바움쿠헨, 오랜숙성 시간을 거친 진 카스테라, 추억의 상징 마들렌으로 정성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간의 정성 진 컬렉션’ 등이다.

이외에도 부담 없는 선물로 제격인 롤케이크와 파운드케이크를 화사한 꽃 프린팅 패키지에 담은 제품들도 내놓았다. △기네스월드레코드로부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공식 인증받은, 부드럽고 폭신한 스폰지케이크에 고소한 크림과 상큼한 건포도를 더한 ‘실키롤케익‘ △진한 버터풍미의 영국 전통 파운드 케이크에 호두를 풍성하게 더해 차와 잘 어울리는 ‘호두파운드’ 등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가정의 달도 감사한 마음을 비대면으로 전할 수 있도록 화사한 디자인의 꽃 케이크를 선보였다”며, “정성을 담아 세심하게 준비한 선물 제품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