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슬기로운 의사생활2' 정경호 스틸컷 공개 "1년만에 다시 뭉쳐 행복"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흉부외과 교수 김준환으로 또 한 번 존재감을 드러낼 정경호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6월 17일 첫 방송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극본 이우정/연출 신원호)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지난 시즌에서 정경호는 까칠해 보이지만 사실 누구보다 정이 넘치는 반전 매력남 흉부외과 교수 김준완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언뜻 차가워 보여도 귀여움과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그만의 표현 방식으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온 바 있다.

관련기사



공개된 시즌2 스틸에서는 여전히 카리스마 넘치는 김준완의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환자 앞에서 신뢰감을 자아내는 김준완의 믿음직스러운 모습은 의사로서 매력적인 그의 캐릭터를 다시 한번 기대케 한다.

정경호는 “이렇게 1년 만에 좋은 스태프, 배우들과 다시 촬영하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라며시즌2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즌1의 세팅 그대로 시즌2를 진행하게 되는 모든 순간의 경험이 신선했다. 나 역시 시즌1을 준비했던 마음가짐 그대로, 한결같은 마음으로 시즌2를 준비했다”라고 전해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6월 17일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김민주 itzme@sedaily.com


김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