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배우 유연석과 만났다.
지난 3일 오후 유연석 공식 유튜브 채널 ‘주말연석극’을 통해 몬스타엑스와의 만남이 그려진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유연석 앞에 등장한 몬스타엑스는 “구동매다, 구동매”라며 폭발하는 설렘을 드러내는가 하면, 평소 만나보고 싶어해 성사된 ‘주말연석극’인 만큼 팬심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기고 있다.
이어 유연석은 멤버 주헌의 전매특허 개인기인 ‘꾸꾸까까’ 애교를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은 물론 타이틀곡 ‘GAMBLER(갬블러)’ 챌린지에 도전하며 색다른 콜라보도 예고, 베일을 벗을 본편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하고 있다.
유연석과 이색적인 케미를 보여줄 몬스타엑스는 현재 ‘GAMBLER’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나고 있다. 여세를 몰아 몬스타엑스는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GAMBLER’의 퍼포먼스 버전, 가위바위보 게임 버전으로 두 가지의 챌린지도 진행한다.
특히 4일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번 챌린지는 몬스타엑스가 직접 아이디어를 제공해 완성된 챌린지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관심과 참여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특급 조합으로 뭉친 몬스타엑스와 유연석의 ‘주말연석극’은 오는 5일 오후 8시에 공개되며, 유연석이 출연하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6월 17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김진선 기자/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