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음악은 우리로 다시 태어난다"…'슈퍼밴드2' 예고편, 포스터 공개

/ 사진 = JTBC 제공/ 사진 = JTBC 제공




‘슈퍼밴드2'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참가자들과 함께 올여름을 뜨겁게 달군다.

지난 14일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슈퍼밴드2'의 각종 SNS 계정에 1회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시즌에 이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실력파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할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프로듀서들의 심상치 않은 반응 또한 프로그램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오직 '슈퍼밴드2'에서만 볼 수 있는 참가자들의 무대에 "완벽하다", "드디어 나왔다", "어디에 있다가 이제 나왔냐" 등 프로듀서진의 극찬과 박수갈채가 쏟아져 첫 방송을 향한 이목이 집중됐다.

관련기사



특히 이상순은 기타 연주만으로 강렬함을 보여준 참가자에 "지금 저보다 훨씬 잘 친다"며 감탄했고, 유희열은 "심장이 뛴다"며 상기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1회 예고편만으로 음악 천재들의 피 튀기는 전쟁이 예상되는 가운데, 새롭게 단장한 '슈퍼밴드2'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슈퍼밴드'가 홀로 음악을 하던 뮤지션들이 음악적 동지를 찾아 세상에 없던 음악을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인 만큼, '음악은 우리로 다시 태어난다'는 슬로건을 포스터 속에 담아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또 음악으로 하나 되어 '우리'가 된 참가자들이 무대를 향해 걸어가는 실루엣을 더하며 비장함을 극대화했다. 올여름을 더욱 뜨겁게 달굴 '슈퍼밴드2'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JTBC '슈퍼밴드2'는 오는 2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최수진 ssu0121@sedaily.com


최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