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우딘HAUS의 신상품 ‘히든도어 세트’가 출시 1개월만에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우딘HAUS 관계자는 지난 5월 출시된 히든도어에 대한 상담 및 문의량이 늘고 있고 주문량 중 60% 이상이 세트 상품이라며 향후 판매 확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우딘HAUS의 히든도어는 심플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도어 제품이다. 도어와 벽체가 만나는 문선을 없애 벽과 일체감을 선사하며 공간이 확장된 듯한 시각적 효과를 주어 많은 시공이 이뤄지고 있다.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우딘HAUS는 히든도어의 세트 상품을 제작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히든도어 시공 시 몰딩, 걸레받이, 보드 등 관련 제품을 하나씩 비교하고 선택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완전한 일체감과 시공 시 높은 완성도를 줄 수 있도록 한 것. 이처럼 히든도어를 세트 구성으로 판매하는 곳은 우딘HAUS가 유일하다.
히든도어 세트는 도어 본체, 히든 경첩, 마그네틱 래치 도어 핸들, 일체형 문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문과 맞닿아 있는 벽장재의 단면을 가려주는 ‘알루미늄 코너 몰딩’과 알루미늄 소재 ‘마이너스 걸레받이’는 선택적으로 포함할 수 있다. 히든도어 단품 주문 또한 가능하다.
우딘HAUS 관계자는 “히든도어는 도어의 양옆과 윗면을 모두 일체화한 간결한 느낌이 특징으로, 공간을 보다 정돈돼 보이게 한다. 세트로 구입할 경우 더욱 편리하고 완성도 높은 시공을 할 수 있다”며 “히든도어 시공을 고려한다면, 편의성을 높인 우딘HAUS의 세트 시공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우딘HAUS의 히든도어 세트는 전국 우딘 대리점을 통해 상담 및 시공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