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국내증시

[SEN]제이시스메디칼, AQUA CEL 일본 PDMA허가 획득


[서울경제TV=서청석기자]글로벌 미용의료기기 기업 제이시스메디칼(287410)은 자사 IPL 디바이스인 AQUA CEL이 일본 후생노동성 PDMA 허가를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AQUA CEL은 이미 국내에서 눈 건강을 위협하는 건조안을 완화시키는데 사용하는 디바이스로서 안과용 허가를 받았고, 이번 일본 후생노동성의 허가 획득을 통해 글로벌시장에서 제품의 유효성과 안정성을 확보했다는 평가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번에 허가를 획득한 AQUA CEL을 비롯하여, 이미 일본시장에 성공적으로 런칭한 HIFU디바이스 ULTRAcel Q+ system과 지속성장의 가능성이 높은 RF디바이스 POTENZA 등 핵심 제품을 앞세워 일본시장에서 시장지배력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회사 관계자는 “기획 및 R&D를 기반으로 한 제품경쟁력 확보, 선택과 집중에 의한 효율적인 영업력 확대, 소셜미디어 base의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고객에게 제이시스메디칼의 잠재가치를 전달하여 글로벌 미용의료기기 업계에서 지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연 평균 매출성장률 33%을 달성하였고, 지난 1분기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56.8%성장한 183억원, 영업이익은 81.5% 성장한 51억원을 달성하며 분기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또한 2021년 1분기 해외 매출비중 86%를 달성하며 다시한번 글로벌 미용의료기기의 강자임을 입증했다.

/서청석 blue@sedaily.com


서청석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