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지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지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사진제공=지프코리아지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사진제공=지프코리아




지프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약 6주간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주요 체크 포인트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과 함께 지프 고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에는 에어컨 공조 장치와 엔진 냉각 부품 20% 할인과 더불어 모파 순정 부품 10% 할인(엔진오일, 타이어 제외),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 20% 할인 혜택 등이 포함된다.

관련기사



더불어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구매 고객에게는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한 에어컨 시스템 소독 서비스를, 50만원 이상 지프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 필수품인 캠핑 의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코리아 사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자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며 "코로나로 인해 자차를 이용한 국내 휴가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미리 차량 점검도 받고 지프에서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변수연 기자 diver@sedaily.com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