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심야괴담회' 레전드 괴담 총출동→수위 조절 실패했던 미방영분 최초 공개





‘심야괴담회’에서 수위 조절 실패로 방송되지 못했던 레전드 괴담이 최초 공개된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에서는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화제가 됐었던 이야기들과 미방송된 이야기를 엮은 ‘레전드 특집’이 공개된다. 파일럿부터 19화까지 방송됐던 69개의 괴담들 중 레전드로 꼽히는 괴담의 정수들만 골라 하이라이트를 구성한 것.

관련기사



‘심야괴담회’ 유튜브 클립 조회 수 1위인 이세영의 ‘꼬까신’부터 ‘심야괴담회’ 최초로 촛불 44개 ‘완불’ 기록을 세우며 어둑시니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서이숙의 ‘신혼집의 다락방’, 통편집의 수모를 겪으며 성적이 지지부진했던 황제성을 7회 만에 첫 우승으로 이끌어준 ‘군견소대 괴담’, 고정 멤버 중 최고 조회 수를 기록한 김숙의 ‘대수대명’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레전드 특집’에서는 파일럿 방송 당시 수위 조절 실패로 방송되지 못했던 ‘닭귀신’ 괴담이 최초 공개된다. 스토리텔러인 김숙의 소름 끼치는 표정 연기와 상황 묘사로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과 출연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었다. 1970년대 어느 여름날, 여름방학을 맞아 할머니 댁을 찾은 주인공이 동네 사람들이 쉬쉬하는 외딴집에 잠입해 목격했던 것에 대한 사연으로 과연 어떤 공포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레전드 특집으로 꾸며지는 MBC 예능프로그램 ‘심야괴담회’는 29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