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스포츠 방송·연예

나훈아 이어 심수봉… KBS, 추석연휴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 방영

KBS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으로 26년만에 TV에서 단독 쇼를 선보이는 가수 심수봉. /사진 제공=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KBS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으로 26년만에 TV에서 단독 쇼를 선보이는 가수 심수봉. /사진 제공=라이트웨이브 엔터테인먼트





KBS가 올 추석연휴에는 가수 심수봉의 단독 공연을 TV로 방영한다. 지난해 나훈아의 단독공연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로 신드롬 수준의 인기를 모은 데 이은 두 번째 시도로, 심수봉이 TV에서 단독 쇼를 열기는 26년만이다.

관련기사



KBS는 6일 올 추석 연휴에 ‘2021 한가위 대기획 피어나라 대한민국 심수봉’을 2TV를 통해 방영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번 공연에 대해 “위기의 순간마다 다시 일어선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음악으로 위로와 응원을 보내는 한가위 희망 선물 같은 공연이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심수봉이 고난 속에서도 코로나와 맞서 싸우고 있는 국민들에게 ‘잘해 왔고, 잘하고 있고, 잘할 수 있다’는 응원과 희망의 선물을 건넨다”며 “다가오는 국민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특별한 언택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심수봉은 1978년 데뷔한 이래 ‘백만 송이 장미’, ‘사랑 밖엔 난 몰라’,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