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하남 리젠하임’ 아파트, 대형 쇼핑몰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입지




최근 부동산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키워드가 있다. 바로 ‘몰세권’이다. 몰세권이란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아울렛 등 대규모 상업시설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을 의미한다.


몰세권의 입지를 갖추고 있는 경우 차량 또는 걸어서 집 근처에서 편안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시간을 조금이라도 단축할 수 있다는 장점과 몰을 중심으로 활성화된 상권 내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해 하루하루가 바쁜 현대사회 직장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형 쇼핑타운을 품은 몰세권의 입지로 ‘하남 리젠하임’아파트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아파트는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건립될 예정으로 지하 2층부터 지상 20층까지 7개동, 총 567세대(예정)가 마련된다.

세대는 59㎡ A·B 타입과 84㎡ A·B·C 타입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수로 구성되며, 같은 면적이더라도 공간을 더욱 쾌적하고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주거 특화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덕풍동아파트 하남 리젠하임은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와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마트가 위치하고 있어 이곳을 통해 생활필수품이나 식료품 구입이 편리하다. 또한, 스타필드 하남과도 가까워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 및 여가시설까지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관계자는 “해당 사업지 인근에는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고, 많은 방문객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필드 하남이 위치하고 있다. 아파트 주변 대형 쇼핑몰이 있는 경우 몰을 중심으로 주변 상권의 활성화가 이뤄지게 되는데, 현대인들의 수요가 높은 헬스장이나 필라테스 등의 체육시설은 물론이며 세탁서비스와 카페 등 다양한 시설들이 형성됨에 따라 생활 편의성이 높아 프리미엄도 기대해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한강공원과 미사조정경기장, 덕풍공원, 검단산, 덕풍천, 유니온파크 등 녹지환경과도 가까워 단지에서 창문을 열면 푸른 자연을 조망할 수 있어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다.

편리한 교통인프라 역시 돋보인다. 단지에서 도보 약 5분 거리에 지하철 5호선 하남시청역이 차량 10분 거리엔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등 주요도로와 연결되는 하남 IC와 상일 IC가 자리잡고 있어 대중교통 이용뿐만 아니라 자가용 운전 역시 원활하다.

향후 교통은 더욱 쾌속해질 전망이다. 현재 사업지 주변으로 지하철 3호선·9호선 연장사업(예정), S-BRT 노선 확충(추진중), 복합환승센터 등 풍부한 교통 개발사업들이 추진되고 있어 교통 프리미엄까지 기대가 되는 곳이다.

한편, 하남 리젠하임 아파트의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에 위치하며 이곳을 통해 자세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현재 주택홍보관은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과 정부 지침 준수 아래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