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분양

경기 이천 '빌리브 어바인시티', 견본주택 열고 분양 돌입

빌리브 어바인시티 투시도빌리브 어바인시티 투시도




신세계건설이 ‘빌리브 어바인시티'의 온택트 견본주택을 지난 10일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 이천 안흥동 일원 위치한 빌리브 어바인시티는 2개 블록에서 지하 8층~지상 최고 49층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 전용 84~117㎡ 528가구와 상업시설로 구성되며 입주는 2026년 1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도보통학거리에 안흥초와 이천초, 설봉초·중, 이천제일고 등 교육시설이 있고 인접한 경강선 이천역을 통해 분당·판교·서울 강남권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중부고속도로, 3번 국도,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예정), 이천종합버스터미널도 가깝다. 또 롯데마트 및 이마트, 하나로마트, CGV, NC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과 이천온천공원과 안흥유원지, 복하천 수변공원도 인근에 위치했다.

빌리브 어바인시티에는 2.4m에 달하는 천장고와 3면 개방형 설계(일부 가구)가 적용됐다. 최상층의 경우 복층형으로 설계됐고, 테라스도 제공한다. 실내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 키즈 라운지, 북 라운지, 조경 공간 등 입주민 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이천은 비규제지역으로, 상대적으로 청약 규제가 덜하다. 당첨일로부터 6개월 이후 전매가 가능하며 주택담보대출비율(LTV)도 최대 70%까지 적용된다. 재당첨 제한도 없다.

빌리브 어바인시티는 오는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7일 2순위 청약이 예정됐다.


양지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