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SEN]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방탄’…엘리샤코이 ‘콤부차 미스트’ 등장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달려라 방탄’에서 엘리샤코이 ‘콤부차 미스트’ 등장

506시간 발효한 홍차의 발효 과학, 뛰어난 황산화·디톡스 효과로 피부 케어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속에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가 등장해 화제다.

1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넥스트사이언스(003580)의 뷰티 브랜드 자회사 ‘엘리샤코이(Elishacoy)’는 첫 비건 화장품으로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를 출시했다.


지난 14일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151화에서는 ‘도시 속 호캉스’를 주제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게임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찾는 자기만의 개성있는 ‘힐링법’을 소개했다. 건조한 호텔 공간에서 화상통화를 하던 멤버들은 “얘기하다 보니 건조하지 않냐”며 다같이 ‘콤부차 미스트’를 뿌리는 등 피부 수분을 충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관련기사



엘리샤코이의 ‘콤부차 결바이옴 미스트’는 국내 콤부차 대표 브랜드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생산하는 프레시코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제품으로, 청정지역 제주에서 재배한 홍차 잎을 506시간 발효한 콤부차 추출물을 80% 이상 함유하고 있다.

콤부차는 506시간 동안 발효 공정을 거치면서 ‘EGCG’라는 다량의 항산화 성분이 형성돼 디톡스 효과와 함께 피부 톤과 탄력을 개선해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byh@sedaily.com

배요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