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위니아딤채, 와인 저장소 탑재 ‘딤채’ 신제품 출시


위니아딤채(071460)가 다양한 와인을 최적의 조건으로 보관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딤채 보르도 스페셜’은 4도어 5룸으로 식품별 최적 온도·습도를 구현하면서 냄새 섞임을 방지,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할 수 있는 ‘펜타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 와인 보관에 특화된 보르도 스페셜룸에서는 레드·화이트·스파클링 와인을 맞춤 저장할 수 있다. 위니아딤채 관계잔는 “가정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와인을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딤채 보르도 스페셜’은 신선보관모드와 이유식·샐러드 보관모드, 영하 12℃의 과냉각을 통해 살얼음이 낀 소주슬러시를 제공하는 등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형태의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다. 고급 숙성기술인 빙온숙성모드에서는 육류를 숙성해 연하고 감칠맛 나는 고기를 즐길 수 있다. 딤채 보르도 스페셜 출시가격은 480만원대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김치 숙성과 저장이라는 본연의 기능은 물론 와인 보관의 강점을 최대한 높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위니아딤채 모델이 다양한 와인을 최적의 조건으로 보관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딤채 보르도 스페셜’은 4도어 5룸으로 식품별 최적 온도·습도를 구현하면서 냄새 섞임을 방지,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할 수 있는 ‘펜타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사진제공=위니아딤채위니아딤채 모델이 다양한 와인을 최적의 조건으로 보관할 수 있는 김치냉장고 신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딤채 보르도 스페셜’은 4도어 5룸으로 식품별 최적 온도·습도를 구현하면서 냄새 섞임을 방지, 식재료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할 수 있는 ‘펜타 독립냉각 시스템’을 적용했다./사진제공=위니아딤채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