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부터 초등, 중학과 고등까지 전 학년 스마트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는 천재교과서 밀크T가 13일 오늘, 오전 11시부터 'CJ ONE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금일 오전 11시부터 'CJ ONE' 앱을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방송에서 천재교과서 밀크티는 자사 스마트인강 서비스를 무료체험 후 인증만 하면 CJONE 2만 포인트를 전원 증정한다. 또 기존 7~10일이던 무료체험을 14일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방송 중 상담 예약 후 댓글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현재 남은 2학기와 다가오는 내년 신학기를 위해 스마트학습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라이브 방송 전부터 CJ ONE에 대한 학부모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T는 100% 교과서 연계로 전 학년, 전 과목 수강이 가능하다. 최근 론칭한 밀크T아이부터 초등과 중학, 고등까지 연령별로 공부가 가능하며, AI(인공지능)의 학습분석으로 다양한 수준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여기에 공부 흥미를 향상시키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최상의 학습결과를 보일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학습관리 선생님이 1:1로 배정되어 초밀착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 역시 밀크T만의 강점으로 통한다. 유아학습 및 초등인강부터 중등인강까지 입소문이 난 덕에 올해 정학습생 수는 15만 명을 돌파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