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NCT127, 신곡 '페이보릿' 단편 소설로 미리 공개…주인공으로 변신한 멤버들

NCT127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NCT127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의 신곡 ‘페이보릿(Favorite)’을 단편 소설로 미리 만날 수 있는 이색 콘텐츠가 공개됐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스토리 오브 페이보릿(Story Of Favorite)’이 연재된다. 신곡 ‘페이보릿’의 가사를 모티브로 한 단편 소설은 물론, 이야기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멤버들의 이미지와 영상 클립을 만날 수 있는 콘텐츠다.

관련기사



20일 공개된 ‘스토리 오브 페이보릿 1’에서는 사랑에 빠지게 된 이야기와 함께 감성적인 분위기의 태용, 유타, 도영, 재현의 모습이 공개되어, 다음 스토리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NCT 127 정규 3집 리패키지 타이틀곡 ‘페이보릿’은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이고 환희가 되어준다는 내용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R&B 팝 댄스 곡으로, 중독성 있는 시그니처 휘파람 소리와 풍성한 화성 보컬이 곡의 애절한 감성을 배가시킨다.

한편 NCT 127 정규 3집 리패키지 ‘페이보릿’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