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활동 임직원과 함께하는 ‘나눔펀드’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과 사랑의 쌀 나눔 등 사회공헌활동 외에도 임직원과 함께하는 대표적인 활동인 ‘나눔펀드’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나눔펀드’는 에듀윌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이기에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기부에 동의한 임직원들은 매달 월급에서 5천원씩을 나눔펀드 기금액으로 기부한다”고 말하며 “임직원들이 매달 기부한 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회사가 기부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나눔펀드 기금을 조성해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


현재까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모금한 금액이 3억원 가량이라고 밝혔다. 해당 금액은 지난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에 구호물품을 보내는 일 등에 활용됐다.

관련기사



더불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나눔펀드’ 기금을 활용해 네이버 해피빈과 더블 기부를 진행하는 등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하는 활발한 나눔 활동을 진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외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수강권과 교재를 지원하는 ‘검정고시 지원’과 매월 100포대의 쌀을 나누는 ‘사랑의 쌀 나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 관련 내용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