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장 건강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 주는 종근당건강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특허받은 다이어트 기능성 개별원료 ‘락토바실러스 복합물' 주원료로 사용

1캡슐에 프로바이오틱스 100억 마리 함유…식물 유래 부원료 첨가

'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제품사진./사진 제공=종근당건강'락토바이옴 다이어트' 제품사진./사진 제공=종근당건강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체중증가를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장내에 서식하는 미생물이 건강에 많은 영향을 끼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장 건강과 체지방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들이 관심을 끌고 있다.



종근당건강의 ‘락토바이옴 다이어트’는 특허받은 다이어트 기능성 개별원료인 ‘락토바실러스 복합물 HY7601 + KY1032’를 주 원료로 사용한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배변 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다중성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건강한 장내 환경을 형성하고, 동시에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락토바이옴 다이어트에는 1캡슐에 100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다. 유산균 먹이와 대사산물을 함께 담아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 수 있게 하고, 목화씨분말, 쌀발효분말 등 식물에서 유래한 부원료들을 첨가했다. 또한 특수용기에 담아 습기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고, 냉장 배송 시스템으로 생생한 생유산균을 전달한다.

락토바이옴 다이어트는 살이 쪄서 고민이거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려는 사람, 근본적인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사람, 다이어트로 인해 화장실을 규칙적으로 못 가는 사람에게 권장된다.

락토바이옴 다이어트는 종근당건강 공식 상담센터를 통해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안경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