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애인에게 점수 따세요’…반얀트리, ‘달달한 겨울밤’ 출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문바 ‘달달한 겨울밤’ 프로모션 이미지/사진 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문바 ‘달달한 겨울밤’ 프로모션 이미지/사진 제공=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이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와인과 페어링 메뉴를 함께 즐기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달달한 겨울밤’ 프로모션을 다음달 1일부터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프로모션은 와인 1병과 페어링 메뉴가 함께 준비되고 테이블에는 은은한 조명이 올라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와인은 스파클링 와인,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중 1병을 선택할 수 있고 페어링 메뉴는 쇠고기 채끝등심, 크리스피 대하, 부라타 치즈와 버섯 샐러드, 다쿠아즈, 딸기 등을 맛볼 수 있다. 반얀트리 관계자는 “'문 바'는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겨울이면 남산의 설경과 함께 호텔 곳곳에 설치된 시즌 장식을 감상하며 연말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달달한 겨울밤 프로모션은 12월 1일부터 2022년 2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단, 2021년 12월 24일, 25일, 31일은 페스티브 스페셜 메뉴로 별도 운영 예정이다. 가격은 2인 기준 23만원이다.


박형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