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대표 사회공헌활동 꼽히는 ‘장학재단’ 운영…”청소년에 경제적 지원 이어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사회공헌위원회를 운영해 청소년과 주위 이웃들을 지원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대표적인 활동 중 하나로 꼽히는 ‘장학재단’은 2009년 서울시 교육청의 허가를 받아 설립된 후, 현재까지 꾸준한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설립 이듬해인 2010년 에듀윌 장학생 1기 10명을 선발해 후원을 시작했고, 올해 초에도 에듀윌 장학생 10명을 선발하며 현재까지 총 120명의 에듀윌 장학생을 탄생시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장학재단’을 운영하며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주고 있다. 장학생 1인당 지원 비용은 연간 120만원이다.

더불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학교 밖 청소년과 주위 이웃들을 지원하는 ‘검정고시 지원’ 활동도 운영 중이다. 검정고시 교재와 수강권을 지원 중이며, 현재까지 6,500명 이상의 분들이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다시금 학업의 꿈을 이어가게 됐다.

이외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매월 100포대의 쌀을 나눔 하는 사랑의 쌀 나눔 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