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글로벌 대세' 세븐틴, ‘박수’ M/V 1억 뷰 돌파...청량&파워풀 매력 인기

'울고 싶지 않아'는 2.1억뷰 기록중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의 '박수'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지난 2017년 11월 6일 발매된 세븐틴 정규 2집 '틴, 에이지(TEEN, AGE)' 타이틀곡 '박수'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3일 오전 10시 40분경 1억 뷰를 넘어서는 기록을 세웠다.


이는 2억 뷰를 돌파한 미니 4집 타이틀곡 '울고 싶지 않아'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 뒤를 잇는 기록이다. 세븐틴은 이로써 통산 두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타이틀곡 '박수'는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모습으로 세븐틴의 변화와 성장을 압축적으로 보여준 곡이다. 아무리 힘들고 괴로운 일이 있어도 세븐틴 그리고 팬들과 마음을 함께 해 뚫고 나가겠다는 다짐과 건강한 에너지를 담았다.

타이틀곡 '박수' 뮤직비디오 속 세븐틴은 '자체 제작돌'답게 이전에 공개한 뮤직비디오 제작기를 그려내 인기를 얻었다. 펑키한 느낌을 주는 신나는 음악과 함께 세븐틴만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대중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강렬한 색감과 다양한 특수 효과가 쉴 틈 없이 펼쳐져 화려한 영상을 탄생시켰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8일 삶에서 마주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랑의 순간에 대해 이야기 했던 2021년 "파워 오브 '러브'(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일본 스페셜 싱글 '아이노치카라'를 발매한다.


정원희 인턴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