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리틀스텔라, 3천만원 상당 유아용품 기부




(사진설명 : 리틀스텔라(주)에서 운영하는 스텔라 스토리즈 체험관)(사진설명 : 리틀스텔라(주)에서 운영하는 스텔라 스토리즈 체험관)



리틀스텔라(주)(대표 이지선, 이지연)는 지난 7월 23일 녹원회와 함께 복지시설 신아원, 익선원 등 11개 사회 취약계층 시설에 6천만원 상당의 유아 생활용품을 기부한 것에 이어 금번에도 녹원회를 통해 다시한번 3천만원 상당의 유아 생활용품을 추가 기부했다.



해당 물품은 후원은 아산성모복지원, 충남가족쉼터, 충남장애인부모회, 천안시지회, 행복한그룹홈, 기쁨드림, 사랑과평화의집, 무지개공동생활가정 등 10개소에 전달되었다.

관련기사



리틀스텔라(주) 이지선 대표는 “사회에 다양한 형태의 공헌 사업을 통해 사회적 책임 영역을 함께 고민하고 실행에 옮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녹원회'는 기업 사회 공헌 파트너로서 수십 년간 쌓아온 실제적인 사회 공헌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다수의 기업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해 왔다.

리틀스텔라(주)는 올해 5월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슈슈앤쎄씨'를 인수 전개 후 프리미엄 키즈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스텔라 스토리즈'를 론칭하는 등 코로나 펜더믹 시국에도 눈에 띄는 발전적 기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