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밀워키, 초강력 하이스피드 전동 라쳇 출시

반경 좁아 힘든 작업 환경서 편의성 뛰어나

‘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 8분의 3인치(M12 FHIR38)’을 활용해 작업을 하는 모습. /사진 제공=밀워키‘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 8분의 3인치(M12 FHIR38)’을 활용해 작업을 하는 모습. /사진 제공=밀워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는 인기 제품 중 하나인 M12 임팩트 라쳇(M12 IR)의 후속 모델로 강한 힘과 빠른 회전 속도로 무장된 ‘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 1/4인치(M12 FHIR14)’와 ‘3/8인치(M12 FHIR38)’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라쳇은 볼트·너트를 연속으로 조이거나 푸는 공구로 임팩트 라쳇은 자동차 정비부터 태양관 판넬 작업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된다. 직각으로 꺾인 머리 부분은 드릴과 같은 일반 전동공구로 작업하기 협소한 부분도 쉽게 진입해 작업이 가능하다. 또 한 손으로 작업할 수 있어 양손 작업이 필수인 수공구보다 작업을 편리하게 해준다.

이번에 출시한 M12 FHIR14와 M12 FHIR38은 동일한 몸체를 사용해 머리 규격만 차이가 나는 제품으로 최대 450 회전수(RPM)의 강력한 힘이 장점이다. 2cm가 채 안 되는 머리 길이와 1kg의 가벼운 무게로 협소한 공간에서의 작업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밀워키 관계자는 “신제품 M12 하이스피드 임팩트 라쳇은 기존 제품에 비해 스피드를 한층 더 개선했다”며 “특히 반경이 좁아 힘든 작업환경에서 제 몫을 다해 사용자들의 작업을 편리하게 도울 것이다”고 설명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