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하이엔드 라이프 누리는 강남구청역 ‘펄세이 삼성’ 분양 중







최근 몇 년 사이 1~2인 가구 수가 급증하면서 중소형 평면 주택의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개개인의 생활을 중시하며 하이엔드 라이프를 누리고자 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한 고급 주거 상품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가운데, 강남구 삼성동 인근에 공급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펄세이 삼성’이 분양 진행했다. ‘펄세이 삼성’은 지하5층~지상15층 전용면적 61~102㎡ 주거용 오피스텔 54실 규모로 조성된다. 도보권 내 강남구청역이 위치하며 영동대교가 가깝다. 또한 주변 생활인프라는 스타필드 코엑스몰, 현대백화점, 롯데면세점, 은행, 구청, 보건소 등이 있어 교통 및 생활 편의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펄세이 삼성’은 61㎡(26실), 39㎡(26실), 팬트하우스(2실) 총 3가지 타입을 제공한다. 61㎡ 타입은 2룸 2베스룸 설계로 실용성을 높였다. 입주자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특화 설계가 적용돼 1인 가구는 물론, 신혼부부, 자녀를 둔 3인 이상의 가구가 생활하기에도 적합하다.


특히 전 세대가 강남의 시티뷰를 2면이 개방된 큰 창에 담아내는 코너스위트형 유닛으로 강남에서 보기 드문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탁 트인 파노라마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관련기사



분양 관계자는 “펄세이 삼성’은 강남구청역 초역세권 주거용 오피스텔로서 높은 희소성을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에 언북초, 삼릉초, 언주중, 영동고, 경기고, 진선여고 등 학군이 자리해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춰 자녀들의 학업도 문제없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펄세이 삼성’은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와 고품격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들에게 하이엔드 라이프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을 위한 어메니티 “6Senses for Urban Life”는 ‘여섯 가지의 감각’이라는 컨셉으로 구성되어 입주민들은 집에서 멀리 나가지 않고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최고급 사양의 설비들로 갖춰진 공간에서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확장된 주거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루프탑 스파 ‘“Cloud 9 Spa (클라우드 나인 스파)’, 바베큐 가든 “Meat Up (밋업)”, 파인 다이닝 ‘ICHI-NO-AJI’, 입주민 전용 스크린골프 룸 ‘CLUB 54’, 와인을 곁들인 독서 또는 소규모 소셜 모임이 가능한 ‘WINE & PAPER’, 최고급 음향/영상시설과 편안한 시팅, 테이블이 갖춰진 멤버스 라운지 ‘SOUNDS GOOD’으로 구성돼 있다.

펄세이 삼성 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지상1층부터 지상2층, 지하1층까지 총3개층의 순환 동선으로 간접경험을 통한 6 senses of urban life style을 체험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