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은 신제품 ‘듀얼액트 멀티비타민 알티지오메가3’와 ‘면역엔 N50억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듀얼액트는 서로 다른 두 가지 제형이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다. 알티지오메가3 캡슐 안에 멀티비타민이 들어가 꼭 필요한 기초영양성분 섭취가 가능한 19중 기능성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권장하는 멀티비타민 11종과 알티지오메가3의 일일 섭취량을 충족해준다.
50억 유산균은 투입균수 300억 마리, 보장균수 50억 마리의 프리미엄 유산균이다. 제품 내 모든 균주를 특허기술 4중으로 코팅해 유산균 생존률과 장 부착률을 높였다. 이 제품은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비타민D, 셀렌, 아연 등의 성분을 더한 4중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장건강 뿐 아니라 뼈건강과 면역기능 강화도 도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듀얼액트와 50억 유산균을 오는 28일까지 셀트리온 뷰티몰에서 구매하면 최대 40%까지 할인 받는다. 셀트리온 뷰티몰 신규가입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신제품의 출시에 맞춰 브랜드 모델로 프라우드먼의 댄서 모니카와 립제이를 발탁했다”며 “모니카와 립제이는 김호중과 함께 브랜드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