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SK매직, 필립스 렌털 서비스 선보인다

SK매직,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삼성전자에 이어 커피머신 등 필립스 생활가전과 결합한 렌털 서비스

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이보형(왼쪽)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SK매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서 이보형(왼쪽) SK매직 마케팅본부장과 신봉규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대표이사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K매직이 삼성전자에 이어 커피머신 등 필립스 생활가전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SK매직은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렌탈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라고 7일 밝혔다. 양사는 △필립스의 다양한 가전 제품을 SK매직 플랫폼에서 판매 △필립스 제품과 SK매직의 전문적인 방문관리 서비스를 결합한 렌탈 상품 출시 △SK그룹 관계사 및 다양한 구독플랫폼으로 판매 채널 확장 등 다양한 분야를 통해 적극적인 협업하기로 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해 비스포크 등 삼성전자 주요 가전과 SK매직의 렌탈 서비스를 결합한 ‘스페셜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SK텔레콤과 제휴를 통해 결합상품을 출시했다. 또, SK텔레콤과 연계해 판매 매장을 전국 3300여개로 확대하는 등 그룹 계열사를 비롯한 다양한 기업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렌탈 시장에서의 리더십과 경쟁력을 대폭 강화해나가고 있다.

연승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