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기·벤처

쇼피코리아, 해외시장 진출 지원 행사 개최

31일 역대 최대 ‘쇼피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서밋’ 진행





동남아·대만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는 한국법인 설립 3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 역대 최대 규모의 ‘쇼피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서밋’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쇼피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서밋은 국내 판매자들이 해외 이커머스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행사다. 각 지역 및 산업 카테고리별 트렌드를 비롯해 쇼피의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 소개하고 셀러 성공사례 공유 등 그동안 크로스보더 사업 노하우가 집약된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행사에서 ‘2022 쇼피를 통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주제로 쇼피에 입점한 한국 판매자들의 성장세를 소개할 예정이다. 또 △신규시장 오픈, 강화된 셀러 지원 방안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과 코로나 팬데믹 이후 트렌드 변화 △중남미, 유럽 이커머스 시장 트렌드 등 지역별 인사이트와 식품·뷰티 카테고리별 판매 전략도 안내한다.

해외 시장 진출에 관심 있는 예비 셀러들을 위해 행사 후 쇼피코리아 매니저와의 1대 1 입점 컨설팅 세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쇼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은 “쇼피코리아가 준비한 역대 최대 규모의 행사인 만큼 그동안 진행해온 세미나, 교육 자료의 핵심을 집약해 총망라했다”며 “쇼피 셀러·예비 셀러들을 위한 정보가 가득하므로 해외진출 전략수립 시 탁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정욱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