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 ‘플러스 위크’ 실시… 다양한 혜택 제공




튼튼영어의 프리미엄 유아 영어 전집 브랜드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이하 주니어플러스)’가 전국 주니어플러스 교육본부에서 오는 4월 1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기간 ‘플러스 위크’를 진행,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플러스 위크 기간 내 주니어플러스 체험을 신청하고 특별체험키트와 함께 체험을 완료하면 주차별로 △배스킨라빈스 더블 주니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파리바게뜨 5,000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다음으로, ‘플러스 위크’ 기간을 포함하여 오는 4월까지 풀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늘식물의 ‘식물재배기 기프트 패키지’를 특별 구매 혜택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오늘식물의 ‘식물재배기’는 어느 공간에서나 편하게 식물을 기를 수 있도록 만든 제품으로, 가정에서 아이와 함께 식물이 자라나는 모습을 관찰하고, 직접 기른 채소로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볼 수 있음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과 풀 스펙트럼 빛이 인테리어 조명 역할까지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기프트 패키지에는 식물재배기를 포함하여 물조리개와 화병, 씨앗과 고농축의 영양액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튼튼영어 주니어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플러스 위크 기간을 맞아 아이와 함께 주니어플러스를 즐겁게 체험해 보고, 특별한 혜택도 많이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