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이엠폼, 모바일 업무시스템 ‘한화생명 보이는 GA월드’ 구축 마무리




사진 제공-한화생명사진 제공-한화생명







핀테크 전문 기업 ㈜아이엠폼(대표이사 김택원)은 한화생명의 국내 최초 전화번호 인증 모바일 업무시스템 ‘한화생명 보이는 GA월드’ 구축을 마무리하고 21일 오픈했다.




‘한화생명 보이는 GA월드’는 콜센터 상담 업무에 활용됐던 전화번호인증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내부 사용자를 위한 영업지원시스템에 적용했다




앞으로 한화생명과 판매 제휴를 맺은 법인보험대리점(GA) 소속 보험설계사(FP)들은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별도의 인증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전화만 하면 업무지원시스템에 접속할 수 있다.





관련기사



㈜아이엠폼의 김문식 파트장은 “국내 최초로 시도하는 모바일 업무지원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시스템 설계와 구현방식에 대해 많은 고민을 했다”며, “그 결과 보이는 GA월드가 세상에 나올 수 있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아이엠폼의 모바일 특화 기술을 바탕으로 세상에 없던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아이엠폼은 핀테크 전문기업으로 미래에셋증권과 함께 SHOOT, 미래에셋페이 등 결제솔루션을 구축하고, 온·오프라인 커머스 플랫폼과 글로벌 마케팅을 아우르는 자체 개발 풀필먼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쇼핑몰 구축 솔루션 ‘미니파이(mini-pie)’를 출시하여` 중국 시장을 공략하는 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미니파이’는 중국 전자상거래의 대표주자 위챗(WeChat) 미니프로그램을 한국에서 직접 제작하고 운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