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롯데온, '봄 맞이 할인 행사' 72시간 라스트찬스 진행

29일부터 31일까지

사랑 받은 브랜드·상품

3일 간 70% 할인 혜택





롯데온이 29일부터 31일까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사랑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모아 3일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기간 패션, 뷰티, 인테리어 상품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00원 할인 쿠폰 및 카드사 별 최대 7%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72시간 라스트찬스' 행사를 '베스트리뷰 상품전', '봄 키워드 상품전' 등의 테마로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상품에 집중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베스트리뷰 상품전'을 진행, 한달 간 리뷰가 많이 달린 상품과 긍정적인 반응의 리뷰가 많은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 상품을 선정했다.

관련기사



대표적으로 패션, 뷰티, 홈리빙, 식품 등 각 상품군에서 높은 고객 호응을 얻었던 5개의 상품을 선정해 총 40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봄에 입기 좋은 옷으로 500여 개의 리뷰와 함께 평점 4.7점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 '지오다노 언브러시드 클래식 맨투맨'과 뷰티 부문 전체 리뷰 수 1위를 달성한 '피지오겔 DMT 크림'을 선정했다. 이 외에도 '셀퓨전씨 토닝 썬스크린',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5X(4입)'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봄 키워드 상품전'도 함께 진행한다. 화사한 봄 맞이 패션으로 ‘에잇세컨즈 봄 원피스’을 모아 최대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함께 착용하기 좋은 '제이에스티나 달콤 슈가링 귀걸이'와 '에이미플러스 탑핸들 백참 크로스 토드백'을 판매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최근 사회적 분위기 완화로 봄 맞이 쇼핑을 즐기려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히 실제 고객의 리뷰를 중심으로 인기 상품을 선정한 만큼 이번 행사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시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