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4월 5일 컴백' 빅뱅 대성, 파격 비주얼 변신

빅뱅 대성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빅뱅 대성 /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뱅(BIGBANG) 대성이 확 달라진 비주얼로 4년만의 컴백을 실감나게 했다.



28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빅뱅의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 티저 포스터 대성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서 속 대성은 헝클어진 머리칼 사이 눈빛이 쓸쓸하고 고요해 보인다.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낸 그의 어깨너머 배경 역시 어딘가 차갑고 시려 짙은 여운을 남긴다. 특히 보헤미안을 떠올리게 하는 그의 히피풍 그런지펌 헤어 스타일이 인상적이다. 인간 본연의 자유 혹은 고정관념에 대한 저항의 메시지를 담은 것 같기도 하다.

빅뱅 4명의 멤버 중 지드래곤, 태양, 대성의 비주얼이 차례로 공개되면서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탑이 마지막 퍼즐을 장식하고 나면 이들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의 서사 또한 윤곽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빅뱅의 신곡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은 오는 4월 5일 0시 발표된다. YG 측은 앞서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 (Still Life)'은 멤버들의 지난 시간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곡"이라며 "그들의 진정성 있는 음악과 메시지가 담겼다"고 설명했다.


추승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