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스포츠 방송·연예

정규 2집 'Real Love' 내놓는 오마이걸 "팬들에게 '인간 향수'로 기억됐으면"

타이틀곡 'Real Love' 이국적이고 다채로운 느낌 담아

작년 'Dun Dun Dance' 인기 이어갈까 주목

오마이걸 정규 2집 'Real Love' 쇼케이스 / 사진 제공=WM엔터테인먼트오마이걸 정규 2집 'Real Love' 쇼케이스 / 사진 제공=WM엔터테인먼트




“첫 목표는 1위입니다. 오마이걸이 팬들에게 ‘인간 향수’로 기억된다면 좋겠어요” (효정)



그룹 오마이걸이 정규 2집 ‘Real Love’와 동명의 타이틀곡 ‘Real Love’(리얼 러브)로 컴백한다.

관련기사



오마이걸은 28일 새 정규앨범 ‘Real Love’(리얼 러브)를 발표하며 컴백을 알렸다. 이날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오마이걸은 타이틀곡과 수록곡 무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활동 계획을 밝혔다. 2019년 발표한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이후 3년 만의 정규 앨범이다. 리더 효정은 “팬분들의 사랑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이전 활동의 성적이 좋았지만 부담감을 느끼지 않고 즐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Real Love’를 비롯해 ‘Drip’(드립), ‘Eden’(에덴), ‘Replay’(리플레이), ‘Parachute’(패러슈트), ‘Kiss & Fix’(키스 앤 픽스), ‘Blink’(블링크), ‘Dear Rose’(디어 로즈), ‘Sailing Heart’(세일링 하트)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막내 아린은 “7년차인만큼 더 성장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완벽한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타이틀곡 ‘Real Love’는 사랑에 빠진 순간 모든 것들이 낯설고 이국적이게 느껴지는 특별한 순간을 담은 곡으로, 세련된 사운드와 브라스를 조합한 팝 넘버다. 미미는 “살랑살랑하게 추는 춤이 포인트”라며 직접 춤을 보여주기도 했다. 오마이걸의 새로운 앨범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8일 6시에 공개된다.


한순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