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완전한 청정 에너지’ 목표 강화…한화큐셀, 새 BI 런칭

한화큐셀 신규 메인 로고. 사진제공=한화큐셀한화큐셀 신규 메인 로고. 사진제공=한화큐셀





한화큐셀이 5일 임직원 온라인 설명회 ‘큐셀 브랜드 데이(Qcells Brand Day)’를 개최하고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한화큐셀의 새 BI에는 기존 태양광 모듈 제조업 중심의 브랜드 이미지에서 나아가 지속가능한 에너지의 생산·저장·관리 등 전 과정을 아우르는 글로벌 친환경 에너지 브랜드로의 회사 지향성이 담겼다.

신규 로고는 녹색과 청색의 그러데이션을 통해 자연에서 에너지를 생산해 인간에게 전달하는 한화큐셀의 비전을 표현했다. 또한 직사각형 로고의 네 각을 통해 태양광 모듈, 에너지저장시스템(ESS), 분산에너지 사업, 재생에너지 개발 등 4개의 주요 사업 영역에서 시너지를 창출하며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형상화했다.

한화큐셀은 ‘완전한 청정 에너지’(Completely Clean Energy)라는 새 기업 슬로건도 이날 함께 발표했다. 이구영 대표는 “2010년 태양광 사업에 진출한 후 10여년간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 성장한 만큼 브랜드 정체성 역시 확장된 비전과 사업 영역을 반영해 변경할 시점”이라며 “한화큐셀은 차별화된 완전한 친환경을 추구함으로써 최고의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기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