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허영인 회장의 SPC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대국민 투표 시작

▲ 사진출처 =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사진출처 =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SPC그룹(회장 허영인)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2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최종 당선작 선정을 위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BR NEXT ICECREAM CREATORS’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콘테스트는 나만의 상상 속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응모하면 내부 심사와 투표를 거쳐 실제 제품으로 출시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총 8만명이 참여해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한 이번 콘테스트는 참가자들이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스크림을 응모해 성황리에 접수가 마감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응모된 아이스크림들 중 전문가의 내부 심사를 통해 총 31개의 후보작을 선정하고, 최종 당선작을 선정하는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12일부터 26일까지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31개 후보작 중 출시를 원하는 아이스크림에 투표할 수 있다. ID 당 총 4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1회 투표 시 최대 3개의 아이스크림을 선택할 수 있다. 27일 발표를 통해 선정된 1등 당선작은 하반기 중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며, 최종 당선자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콘테스트에 참가한 소비자들은 “내가 꿈에 그리던 아이스크림 꼭 나왔으면 좋겠다”, “큰 인기를 얻은 초코나무 숲을 뛰어넘는 플레이버가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탄생하면 좋겠다” 등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투표 참여자 전원에게 배스킨라빈스 쿼터 4,500원 혜택, 싱글킹 사이즈업 혜택, 싱글레귤러 1+1, 블록팩 2+1 등 랜덤 쿠폰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PC그룹(허영인 회장)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 아이스크림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플레이버를 직접 개발하고 해당 아이스크림이 이달의 맛 정식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MZ세대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색다른 제품과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