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한국보원바이오 '블랙모리 새치커버 샴푸', 누적 판매개수 30만개 돌파

자연갈변효과 통한 홈 셀프 케어 가능해




㈜한국보원바이오가 자 사의 기능성샴푸 '블랙모리 새치커버 샴푸'가 누적 판매개수 3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블랙모리 새치커버 샴푸'는 국내 뷰티업계에서 급성장 중인 '기능성 샴푸' 시장 공략을 위해 한국보원바이오가 지난 1월 출시한 기능성 샴푸다. 흰머리를 어두운 색으로 변색 시켜주는 일명 '새치샴푸'로 중장년층은 물론 MZ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한국원자력연구원 2호 기업에서 연구개발된 블랙모리 콤플렉스에 함유된 항균물질 '폴리페놀인플라보노이드'를 통해 자연스러운 갈변을 유도하며, 피부이상 반응 전문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액설런트 등급'으로 평가를 받아 기능성과 안전성을 한꺼번에 잡은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누적판매개수 30만개는 3월 TV 홈쇼핑을 통한 제품 판매를 시작으로, 하루 1,000세트 이상의 지속적인 판매로 달성된 성과다. 한국보원바이오는 오는 5월부터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판매 채널을 늘리며 온라인 시장도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한국보원바이오 김기영 대표는 "염색약의 잦은 사용으로 번거로움을 느낀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제품이 될거라 예상하며, 새치염색에 부담을 느낀 소비자분들에게 편리성을 앞세워 개발, 출시했다"라며 "기능성 트리트먼트까지 한번에 가능한 홈 셀프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기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지인들이나 부모님들께 효도 선물로도 적합할 것"이라고 전했다.

블랙모리 새치커버 샴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