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와우프레스, ‘함께캠페인’ 24번쨰 후원 대상 선정...나무 심기 캠페인 진행







최근 산불과 심각해지는 미세먼지로 인해 많은 피해를 보고 있는 산림이 다시 복구되어 예전의 모습을 되찾을 수 있도록 (주)와우프레스가 ‘함께캠페인’ 24번째 후원 대상을 선정했다.

고객들이 명함, 스티커, 전단, 굿즈 등 주문하면 그 수익금의 일부를 ‘생명의 숲’으로 전달하여 도시숲, 학교숲, 산불피해 지역 복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다시 나무가 되어 숲에 심어진다.


매월 꾸준한 후원을 진행해온 와우프레스의 이번 후원처는 ‘생명의 숲’으로 시민의 힘으로 나무를 심고 숲을 가꾸고 보전하는 시민단체이다. 이 단체는 생명의 숲 가꾸기를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관련기사



와우프레스는 ‘와우 나무 심기 캠페인’에 동참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트리플래닛’의 반려나무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와우프레스 관계자는 “산불피해로 사라진 많은 나무들 중 일부를 심고 가꿀 수 있게 많이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고 30일까지 많은 관심 가져주셨으면 좋겠다”며 “와우프레스를 이용해 주는 고객과 함께 숲에게 생명을 전해줄 수 있어서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앞서 와우프레스는 지난 3월, 함께 캠페인을 통해 울진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숲에 생명을 선물하는 와우 나무 심기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와우프레스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4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